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기존 회원이었는데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존 특별회원 이상의 선생님들께서는 회원가입을 새로해 주셔야 합니다.

    새로 회원가입하여 주시면 (물론 아이디는 동일하게 하여 가입하여 주시면) 아이디를 확인 후 기존의 선생님의 포인트와 권한은 제가 회원정보수정을 통해 다시 부여해 드립니다. 이때 약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기존회원가입을 하신 경우 오른쪽 상단 1:1문의를 통해 가입사실 통보 및 권한부여를 요청하여 주셔도 됩니다.  이때 원하시는 FTP 아이디와 비번을 같이 적어주시면 한번에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대한 계속 모니터링하여 그때그때 수정을 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기존 특별회원 이하의 등급이신 선생님들에 대해서는 새로 회원가입을 하셔도 더이상 등업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이점 양해바랍니다.

  2. FTP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FTP 주소 : jslclass.codns.com

    사용자ID : test <---- 추후에 부여받은 아이디

    비밀번호 : test  <---- 추후에 부여받은 비밀번호

     

    설정 끝

    ---------------------------------------------

     

    접속되는지 확인하기

     

    인터넷 주소창에 ftp://jslclass.codns.com 을 바로 치셔도 사용자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하라는 창이 뜨고 접속이 가능합니다.

     

    단, 스마트폰 이용시 인터넷 주소창에 보안 주소 즉 https:// 로 시작하는 즉 http:// 와는 달리 s가 붙은 경우는 접속이 되지 않으므로 스마트폰에서는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용 프로그램 다운 window vista, 7, 8, 8.1 및 10  다운로드 http://jslclass.com/FileZilla_3.25.1_win64-setup_bundled.exe 

    전용 ​프로그램 다운 window xp 다운로드 http://jslclass.com/FileZilla_3.8.0_win32-setup.exe 

    원격지원 프로그램 다운로드 http://jslclass.com/TeamViewer_11_Setup_ko_2016.exe

    위 프로그램은 설치후 업데이트를 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3. JSLClass와 함께 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 등업을 할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 더이상 회원님들의 등업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양해바랍니다.

     

    단, 기존의 JSLClass 선생님의 추천을 받으신 경우에는 회원정보에 추천인 아이디를 적어주신 후 1:1문의에 회원관련 등업신청을 하여 주시면 예외로 등업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참고로 이곳으로 홈페이지를 이전으로 하면서 기존의 회원정보가 모두 사라진 상태이오니 기존 JSL의 특별회원님께서는 새로 회원가입을 하신 후에 1:1문의란에 가입사실을 알려주시면 기존의 회원정보를 그대로 승계하여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 참조하셔도 됩니다.

  4. 자료는 어디서 신청할 수 있나요?

    메인 화면의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1:1 문의가 있습니다.

     

    그곳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료 신청시 ctrl+n을 누르면 인터넷창이 새로이 하나 뜹니다. 하나의 창은 JSL교재 게시판 목록을 확인하신 후 자료실을 띄우고 또 다른 창은 1:1문의 창을 띄우신 후 원하시는 자료의 제목을 복사하셔서 붙여넣기 하시면 좋습니다.

     

    아울러 후원과 관련된 사항은 메뉴 중에 JSL교재-수능모의-자료신청및후원안내 공지글을 참조하여 주시면 됩니다.

  5. 사이트는 안전하지 않은 것으로 보고된 사이트입니다. 라는 문구가 뜨네요.

    사이트는 안전하지 않은 것으로 보고된 사이트입니다. 문제해결방법

     

    인터넷 메뉴 중 도구 -> SmartScreen 필터(T) -> SmartScreen 필터 끄기(F)

     

    를 해주시면 괜찮습니다. 아래 블로그 게시글 참조 바랍니다. (인터넷 검색에서 찾았습니다.)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bonobono1975&logNo=220896057271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